아도겐님의 댓글 작성자 아도겐쪽지보내기쪽지보내기 작성일 2020.04.01 제가 만난 매니저가 별로 였나요... 후기랑 좀 다른데... 제가 만난 매니저가 별로 였나요... 후기랑 좀 다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