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샵이 좋은 이유 페이지 정보
1년만에 간 1인샵인데 룰루랄라~
참고로 전 실장1인샵은 안감
관리사가 전화받고 마사지까지하는곳만감
프라이빗하고 아늑한 느낌이 좋음
말이잘통하면 수위는 무한데
그리고 뒷타임 없을때 급하게 나가야하는것도 없음
손님끌어야하기때문에 마인드도 좋고
대화코드가 잘맞는경우많음
어느정도 경력도 있기에 손님비위 잘 맞춤
---최대의단점
이런걸 수십군데가야 한번정도 느낄수 있다는점 ㅋㅋㅋ
참고로 전 실장1인샵은 안감
관리사가 전화받고 마사지까지하는곳만감
프라이빗하고 아늑한 느낌이 좋음
말이잘통하면 수위는 무한데
그리고 뒷타임 없을때 급하게 나가야하는것도 없음
손님끌어야하기때문에 마인드도 좋고
대화코드가 잘맞는경우많음
어느정도 경력도 있기에 손님비위 잘 맞춤
---최대의단점
이런걸 수십군데가야 한번정도 느낄수 있다는점 ㅋㅋㅋ
회원님들의 소중한 댓글
댓글 7
/ 1 페이지
머바바무버뷰븁님의
댓글
작성자
머바바무버뷰븁쪽지보내기
작성일
2023.10.23
(비밀글입니다) 댓글내용 확인
익명님의
댓글의 댓글
1인샵은 진짜 케바케 심해요
공통적으로 갈만하다하는데들은 수위때문인데
연령층이 높아서 ...
추천했다 욕먹는경우많음
공통적으로 갈만하다하는데들은 수위때문인데
연령층이 높아서 ...
추천했다 욕먹는경우많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