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샵은 어때요? 페이지 정보
내상확률이 그리높은가요?
1인샵 좋은후기는 하나도 못봤는데 왠지 호기심 떙겨요
회원님들의 소중한 댓글
댓글 5
/ 1 페이지
울금향님의
댓글
작성자
울금향쪽지보내기
작성일
2021.06.11
어제 1인샵 다녀왔는데 그냥 생각 차이에요... 같은 가격이면 오피나 휴게텔이 가성비가 당연히 더 좋죠... 근데 저 같은 경우는 연애가 목적이 아니다 보니 충분히 좋았습니다... 지금까지 로드샵 다닌게 아까울 정도였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