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받고 김포에 젤리 다녀왔네요 페이지 정보
김포에서 유명하다고 해서 지수씨 보려고했는데
실패했네요 그냥갈까 하다가 다른분 봤는데 시스템이 나쁘진않았습니다
매니저도 열심히해주고요
그런데 좀 정형화된? 본인만에 루틴이 있는관리사였네요
본인은 교감파인데 이부분에서 좀 안맞았네요
재접할일이 없어서 이름은 안물어봤네요 ㅜㅜ
지수씨 한번 봐야하는데 ..
회원님들의 소중한 댓글
댓글 2
/ 1 페이지
끄읏님의
댓글
작성자
끄읏쪽지보내기
작성일
2024.02.18
지수는 유명하져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