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건에 성취감은 이룰말할수 없죠 페이지 정보
제가 초건을 좋아하는 이유입니다
수위높은데는 어차피 그수위 있고 그이상 진전은 힘듬
되더라도 @ 가 필요함
초건중에서 애초에 수위낮은 애들은 @가 없기떄문에
여기서 이루어졌을때 성취감과 재미는 돈으로 살수 없는 엔돌핀이 돔 ㅎㅎ
물론 나한테만 열리는건 아니겠지만 ㅋㅋㅋ
회원님들의 소중한 댓글
댓글 1
/ 1 페이지
공기소리님의
댓글
작성자
공기소리쪽지보내기
작성일
2024.03.04
점점어려워지고있는 초건 ㅋㅋㅋㅋ 마음을 완전히 비우고 가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