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하시는분 많으시겠죠?? 페이지 정보
요즘 시장이 좋아서 그렇겠지만
주식한지 1년되었고 월 20만원씩 넣어서 원금240인데
이제 350만원정도 됐네요
욕심이 자꾸 생겨서 좀 크게 해볼까 하는데 섣부른판단이겠죠...
계속 이렇게만 하면될런지 조언좀부탁드려요;;
회원님들의 소중한 댓글
댓글 4
/ 1 페이지
마초라이더님의
댓글
작성자
마초라이더쪽지보내기
작성일
2020.11.27
주식시장에 발들여놓는순간 패가망신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