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쁘고 어린관리사들이 버릇나빠지는이유가 있네요 페이지 정보
막탐에 갔는데 빵이며 음료수 선물 엄청 받네요
그러고는 제앞에서 그손님들 뒷담화까고
관리사한테 환심사려고 선물주는거겠지만
저보고 빵가져가랩니다 지는 빵 안먹는다고
들고 나오는데 현타가오네요
회원님들의 소중한 댓글
댓글 2
/ 1 페이지
익명님의
댓글
작성자
익명
작성일
2023.08.23
본인이 안먹더라도 챙겨준 손님의 정성이나 성의를 생각해서 동료관리사나 실장을 챙겨주는게 아니고... 너무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