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진짜 마사지관리사는 복불복이더군요 페이지 정보
어떻게 처음갔을때 1000%만족했는데 두번째갔을때
여기가 맞나할정도로 마사지도 대충하고 시간도 한 15분
일찍끝나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왔을때 느낌좋아서 다른데안가고 찾아왔는데 휴~~
그럴필요가없네요 ㅋㅋㅋㅋ
*마사지는 그냥복불복*
회원님들의 소중한 댓글
댓글 6
/ 1 페이지
노가리님의
댓글
작성자
노가리쪽지보내기
작성일
2020.11.03
아래댓글은머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