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콜센터에서 확진자들 나오네요.... 페이지 정보
직원이 1600명이라고 하던데
인.부천 지역 조심조심해야겠네요
회원님들의 소중한 댓글
댓글 1
/ 1 페이지
가돌이님의
댓글
작성자
가돌이쪽지보내기
작성일
2020.05.29
아는관리사 주간에 여기서 콜띠기하는데.... 괜찮을려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