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내상 당했네요 페이지 정보
아늑한 1인샵 구조였는데 너무 추웠고..
담배끊은지 4년째인데 물어보지도않고 피고
마사지도 별로 마인드도 별로...
돈내고 곤욕만 치르고 왔네요
관리사들이 큰돈쓰고 내상당당하면
얼마나 자괴감이 오는지
좀 알아으면 좋겠네요
회원님들의 소중한 댓글
댓글 3
/ 1 페이지
수도권방문-홈케어님의
댓글
작성자
수도권방문-홈케어쪽지보내기
작성일
2021.03.15
안좋은상황

